메뉴
  • 검색

종합민원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참여소통

함께하는 강동입니다.

행정정보

투명하고 깨끗한 강동!

강동소개

강동을 소개합니다.

분야별정보

분야별 안내

이용안내

이용안내

칭찬합니다 상세보기
게시글 주소 : http://www.gangdong.go.kr/web/newportal/bbs/b_121/140372 복사
번호 140372 작성자 이**
작성일 2023-09-17 조회수 148
공개여부 공개
제목 앗! 위험 밤송이다, 머리로 알밤 떨어지는 감성 명일근린공원 푸른도시과 칭찬 드림!
☆앗! 위험 밤송이다, 머리로 알밤 떨어지는 감성공원 명일근린공원 강동구에 있네요,
주민 최고 사랑 받는 도시자연공원 강동구청 푸른도시과 칭찬 드림!

저는 강동구 상일동에 거주하며 매일 아침 머리위로 알밤 밤송이 & 상수리 떨어지는 감성공원으로 조성된 강동구 상일동 뒷산 명일근린공원 오르며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좋음 상쾌한 서울 아침 공기를 마시며 인생의 즐거움과 건강을 지키며 유지하는 도심속 숲길을 맑은 서울하늘을 사랑하는 시민입니다.

감성공원으로 조성된 명일 근린공원 등산로는 맨발로 거닐도록 잘 조성된 산책로와 능선따라 잘 정비된 오솔길 산책로에 새로 설치한 안락한의자와 곳곳에 설치된 운동기구는 시민의 운동을 하면서 건강을 유지하도록 설치된 강동구 소재 명품 공원등산로 공원입니다
안락한 나무의자와 우거진 숲길 따라 거닐다 보면 땀이 등줄기 따라 어느새 ㄷㆍ땀이 줄줄 흐르며 어느새 만보기는 13,000보 등산로 코스입니다.

일용일에도 불구 출근하여 명일근린공원 조성 공사을 함에 있어 주민들이 원하며 보수를 원하는 불편한 진흙 산책로 구간을 전화로 문의하여 보수. 정비 맨발로 걷도록 정비 공사를 지휘하는 열정 공직근무 공무원이더군요.
본인은 아침마다 건강 챙기며 이웃을 배려하는 정신으로 헬쓰 운동기구가 설치된 장소를 어느분이 가져다 놓은 대 빗자루로 낙엽, 밤송이, 길에 죽은 지렁이를 청소 쓸다 보면은 잘익은 알밤송이, 상수리가 선물 하듯이 머리위로 ‘뚝,’뚝‘ 떨어진다.
, 운동하러 나오신 수많은 건강한 강동구 주민분들이 한마디씩 격려 칭찬하는 따듯한 이웃사촌이 사는 강동구 즐거운 아침을 조성한단다, '복받겠습니다, 수고가 많습니다,' 표창을 주어야합니다',' 예수님이 사랑하실겁니다'수많은 격려 말씀 아침 인사 웃으며 '예, 고감사합니다, 나를 위해서 운동하는것입니다' 응수 인사하면 마음이 즐거워지는 보상을 받고있지요. 아름답고 행복이 넘치는 명일근린공원은 명품 도심속 자연감성 공원입니다.
어느분이 갔다가 놓은 대빗자루가 많이 사용하여 다닳고 자루까지 부러져서 낙엽, 밤송이, 노상에 기어나온 지렁이를 쓸기가 불편하여 강동구청 푸른도시과에 전화로 지원 요청하니 일요일밈에도 출근하여 민원 내용 확인 전화를 하고 명일근린공원을 감성공원으로 재정비 조성공사를 하고 있는 이수희 강동구청장님, 푸른도시과장, 팀장, 유지숙 주무관과 관계자 공무원분들께 너무 감사한 분이라서 극한 칭찬글을 올립니다.

그리고 대표적인 25개구중 아름다운 강동구청 청사내 화단, 조경수가 아름답게 가꾸어진 명소입니다. 강동구 소재 공원은 매년 느끼는 건데 계절이 바뀔 때마다 아름다운 꽃이 계절적으로 순화 피어나며 아름다움을 자랑하며 구민들의 극한 사랑을 받고있듯이 너무나 예쁘게 가꿔주셔서 감사합니다,
버스타고 가거나 길을 걷다가 화단, 주변 등산로, 근린공원을 보면 계절이 변화하는 걸 실감할 수 있어요. 걷고 볼 때 마다 기분이 너무 좋고 계속 걷고 싶어집니다, 항상 서울에서 최고 도심 자연공원 조성에 발군의 실력을 발휘 전문적인 강동구 녹지관리사업 추진에 강동거주 자부심에 감사와 고마움 칭찬드립니다.
첨부파일 첨부된 파일 없음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담당부서 : 행정지원과 교육후생팀

문의 : 02-3425-5120

수정일 : 2021-12-06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