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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140225 작성자 이**
작성일 2023-09-06 조회수 1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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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민원응대 친절도 최고, 강동구청 세무민원실 감동 칭찬 드림!
민원응대 친절도 최고, 강동구청 세무민원실 감동 칭찬 드립니다!

법률적 신고 의무사항인 임대사업자부기등기를 위해 전문지식이 부족한 시민 민원인으로서는 등기민원콜센터(☎1544-073)의 챗본 서비스를 운영하는 안내를 받고서는 부족함을 느낀 콜센터 안내 직원은 민원인과 통화중 문자로 안내 드림을 문의후 응하자 무려 3종류의 자세한 안내 내용을 송부해 주는 친절함과 민원인 편리성 최고도 제공하는 좋은 문자 서비스 안을 만들어 활용 제공해 주는 혁신적 민원 친절 안내서비스로 법무사를 통한 많은 비용 부담 없이 민원인에게 최대한 알기쉽게 안내 서비스 태도에 여기서 본인은 신선한 충격을 받은 문자서비스 안내 제도 운영 민원인에 신속 정확한 임대사업자 부기등기 안내에 행정서비스제공하는 법원행정처 소속 등기민원콜센터 운영 제도와 친절성, 민원편리성 극대화 추진하는 법원행정처와 업무수행 콜센터 안내직원분들에게 감사와 칭찬을 드립니다.

안내대로 임대사업자부기등기 신고 2023년 9월4일 오전 강동구청 2층 세무 민원실에 방문 입구에서 두리번거리며 임대사업자부기등기관련 업무 부서여부와 문의 안내를 요구하니 1번과 2번 창구 직원분들 서로 선의의 경쟁이라도 하듯 친절하게 ’예, 여기 신청하시면 되고요 5번칸 신청서 작성해서가져오란다, 작성한 서류를 보고 미흡한 부분은 친절하게 수정 작성토록 안내하여 준다, 면허세 고지서를 발급 받아 옆에 있는 면서세 납부 자동화 기기에 고지서 바코드를 혼돈 잘못 스캔 오작동 안내 요구하니 불평없이 신속히 달려와서 바르게 바코드 스캔 납부토록 친절히 사용법을 안내 처리하여 주고 납부영수증을 보고 납부확인서를 작성 주면서 관할 동부지방법원 등기국에 방문 부기등기 신고를 하도록 자상하게 안내하여 주었다,
모든 절차를 신속히 불평없 신속 접수 처리 하여준 1번창구 김은숙 주무관 및 함께 근무하며 친절 신속하게 응대 안내 하여준 2번 창구(성명 미상) 직원분에게 감사와 친찬을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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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 행정지원과 교육후생팀

문의 : 02-3425-5120

수정일 : 2021-12-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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