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주소 QR코드
|
게시글 주소 : http://www.gangdong.go.kr/web/newportal/bbs/b_121/129554 복사 | ||
---|---|---|---|
번호 | 129554 | 작성자 | 김** |
작성일 | 2011-03-15 | 조회수 | 4243 |
공개여부 | 공개 | ||
제목 | 암사2동 주민센터 전입신고 관련 담당자 정말 ㅡㅡ | ||
불친절해요 !! 전입신고 하러 가서 어떻게 하는지 몰라 물어봤더니 눈도 안마주치고 고개로 까딱 거리면서 신고하래요 그것도 업무보느라 바쁜것도 아니고 졸고 있다가 말시키니 손톱 관리하면서 말이예요 몰라서 네?하고 물었더니 똑같은 말만 해요 신고하라면서 뭘 신고하라는건지? 알고보니 양식 작성하라는 말이네요 ㅡㅡ 주민센터라는게 주민이 필요한것이 있을 때 친절하게 안내해주는게 기본업무중 하나 아닌가요? 어떻게 저런 사람이 서비스업에 종사하고 있는지 이해할수가 없네요 그 남자분 .... 기본중의 기본이 갖춰지질 않았어요 정말 너무 기분이 상해서 ㅡㅡ 그자리에서 따지고 싶었지만 시간도 없었고 그런사람 갈궈봤자 저만 기분상하니까 아무말 안하고 그냥나왔습니다 도장파서 찍고 제출만 하면되는데 또 얼굴마주치기 싫어서 번거롭게 공인인증서 받으면서까지 인터넷에서 전입신고 하려고 합니다 |
|||
첨부파일 | 첨부된 파일 없음 |
이전글 | 2010 매니페스토 약속대상을 수상하신분 다우십니다. |
---|---|
다음글 | 보건소 보건위생과 식품안전팀 칭친하고 싶어요! |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담당부서 : 행정지원과 교육후생팀
문의 : 02-3425-5120
수정일 : 2021-1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