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 검색

종합민원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참여소통

함께하는 강동입니다.

행정정보

투명하고 깨끗한 강동!

강동소개

강동을 소개합니다.

분야별정보

분야별 안내

이용안내

이용안내

칭찬합니다 상세보기
게시글 주소 : http://www.gangdong.go.kr/web/newportal/bbs/b_121/129161 복사
번호 129161 작성자 장**
작성일 2011-02-19 조회수 3876
공개여부 공개
제목 강일동사무소 김태용 직원분께 감사글 올립니다.
안녕하세요.
기억하실지 모르겠습니다. 얼마전 아침 이른시간에 남편의 직장명 만을 갖고. 전화드려서 위치나 전화번호를 확인해 달라고 부탁드렸던 사람 입니다.
남편이 본의아닌 부채가 생겨서 채권자에게 많은 독촉을 받고 있던중 갑자기 연락이 안되고 귀가하지 않아 불안한 마음에 마음 조리다가 직장으로 전일 근무상황을 확인해야 할듯하여 연락을 취하고 싶었으나 최근에 입사한 회사라서 미처 전화번호를 알고있지 못했습니다.
무리한 부탁인줄 알면서도 다급한 마음에 남편의 직장이있는 강일동사무소에전화를 드렸습니다. 당연히 상호만으로는 확인이 불가했겠죠... 마음조리던중 강일동사무소 김태용님께서 다시 전화를 주셨습니다. 다방면으로 알아보시고 전화번호를 찾아 주셨습니다. 그래서 회사로 통화해서,, 남편의 전날 상황에 대하여 확인하였고,, 다행히 남편은 사고없이 귀가해 주었습니다. 너무 괴로워서 잠시 나쁜생각을 했다고 합니다... 감사한 마음이 얼마나 큰지 모릅니다. 감사인사를 빨리 전해야 했는데. 상횡이 어려워 잊고 있었습니다. 김태용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와같이 주민의 일에 앞장서 주시는 분이 계셔서 정말 마음 뿌듯하고 진심으로감사인사 드립니다.
첨부파일 첨부된 파일 없음
이전글, 다음글 테이블
이전글 교통행정과 김세준님 칭찬합니다
다음글 칭찬합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담당부서 : 행정지원과 교육후생팀

문의 : 02-3425-5120

수정일 : 2021-12-06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