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 검색

종합민원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참여소통

함께하는 강동입니다.

행정정보

투명하고 깨끗한 강동!

강동소개

강동을 소개합니다.

분야별정보

분야별 안내

이용안내

이용안내

칭찬합니다 상세보기
게시글 주소 : http://www.gangdong.go.kr/web/newportal/bbs/b_121/128969 복사
번호 128969 작성자 김**
작성일 2010-06-10 조회수 4030
공개여부 공개
제목 천호1동 민원센터 조현수님...고맙습니다.
소득이 적다 보니까 이런 저럼 상담으로 민원센터나 구청이나 복지관련 상담을 많이 했었습니다.
임대아파트 때문에도 그렇고 희망플러스때문에도 그렇고 이런저런 통화를 많이 했었는데,
민원센터라고해서 동사무소 시절과 그렇게 틀려진것이 없는것 같았습니다.
(생각하기에 동사무소는 옛날적이야기고 민원센터는 현재 미래느낌이기에....)
천호1동도 직원들이 그렇게 친절하거나 정답거나 하진 않았습니다.
사무적인 말과 원하는민원만 처리해주는 일상적인 모습들이였습니다.
최근에 차상위관련과 희망플러스 신청때문에 통화를 하게 되었습니다.
남자분이였고 조현수님 이라고하던군요.
차상위관련해서 통화를 하는데 정확하고 친절하게 차근차근 대답해주셨습니다.
궁금한것이 너무 많아서 통화를 길게 했는데도 내색없이 너무도 많은 정보를 알려주셨습니다.
그리고 희망플러스신청 기간을 알려주셔서 다시 전화했을때도 저를 기억하고는 직장다니는
저에게 베려를 해주셔서 신청서도 늦은시간에 받아갈수있도록 해주셨습니다.
아이가 수족구에 걸려서 일주일 어쩔수없이 휴가를 내어 쉬는 사이에 희망플러스 접수기간이 되어 신청하게 되었는데..... 조현수님이 휴가라고 하더군요.
다른분에게 신청하면서 이것저것 물어보니 동사무소에서는 신청만 받는거라서 물어봐도 정확하게 대답을 할수없다고 말씀하시는 여자분때문에 깜짝놀랐습니다.
조현수님은 동사무소 직원이 아닌가요?? 본인 업무가 아니라면 차라리 담당분 휴가라고 하시던지.....그래서 그 다음날 다시 방문해서 신청했습니다.
역시나 제가 궁금한것 조현수님이 알고계시는 정보를 저에게 잘 알려주면서...친절한 상담을 받았습니다.
저녁에 신청서 받아간 사람이라는것도 기억하면서......^^
요즘에는 친절이 기본이라고 여기저기서 말하고 있지만, 실제로 친절한곳 친절하신분 많이 없다고 봅니다.
그래서 이렇게 조현수님 칭찬하고싶습니다.
구청사아트 이곳에 칭찬하면 되는것인지 모르겠지만, 가능하다면 직원들간에 칭찬 공유했으면 합니다. 다른 특히 그 여자분 깨우칠수있도록여...
꼭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첨부된 파일 없음
이전글, 다음글 테이블
이전글 디자인거리 공연을 보고
다음글 감사합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담당부서 : 행정지원과 교육후생팀

문의 : 02-3425-5120

수정일 : 2021-12-06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