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 검색

종합민원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참여소통

함께하는 강동입니다.

행정정보

투명하고 깨끗한 강동!

강동소개

강동을 소개합니다.

분야별정보

분야별 안내

이용안내

이용안내

칭찬합니다 상세보기
게시글 주소 : http://www.gangdong.go.kr/web/newportal/bbs/b_121/128685 복사
번호 128685 작성자 김**
작성일 2011-03-14 조회수 4023
공개여부 공개
제목 자기주도학습지원센터 직원분들 칭찬합니다.
서울교대 방과후센터 자기주도학습 수료생모임 "스스로회"
자원봉사를 하고자, 센터를 찻았습니다.

자원봉사를 하기위해서는 뜻과 열정외에 나름 봉사에 대한 연구를 많이 하여야 한다는 귀중한 공부를 했습니다.
남에게 보이기 위한, 만족감을 느끼기위한 것만 가지고는 봉사를 필요로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별로 되지 못할뿐더러, 많은 사람의 시행착오가 있었고, 또한 그런 유사한 도움이 현재 주어지고 있음을 알아야한다.
즉 다시 말해서 큰호흡으로, 작지만 만들어 나갈수 있는 마음자세를 가지고 임해야 함을 배웠습니다.
권병식팀장님과의 거의 2시간에 걸친 대화의 의미는 봉사를 하겟다고 온자체만으로도 고맙지만, 좀더 실현 가능하고, 결과가 있는 봉사를 위해서는 많은 대화를 나누고, 참여자, 진행자 모두 많은 연구를 하여야 한다는 것을 알려주기 위해 그리 많은 시간을 할애 하셨습니다.
무작정 "내가 봉사 할테니 대상을 모아주쇼" 참으로 무책임하고, 연구하지 않은 자세임을 깨달았습니다. 우리 '스스로회'는 자기주도학습 봉사를 하기로 했고, 앞으로 많이 배우며, 도움이 될수 있는 길을 찻아보고, 팀장님과 논의해보도록 하겟습니다.

지면을 통해 칭찬하는 것이 쑥스럽기는 하지만, 강동구의 자기주도학습센터와 자원봉사에 많은 발전을 기원 합니다.
첨부파일 첨부된 파일 없음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담당부서 : 행정지원과 교육후생팀

문의 : 02-3425-5120

수정일 : 2021-12-06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