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은 온라인민원상담에서 자주 묻는 질문을 민원분야별로 답변정리한 곳입니다.
구민 여러분의 많은이용바랍니다.
번호 | 분류 | 제목 | 작성부서 | 작성일 | 조회수 |
---|---|---|---|---|---|
17 | 지적/주택/건축분야 | 철거멸실 신고 시기는 언제인가요? | 건축과 | 2013-08-13 | 178 |
16 | 지적/주택/건축분야 | 사용승인 신청서류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나요? | 건축과 | 2013-08-13 | 232 |
15 | 지적/주택/건축분야 | 건축민원 처리 소요기간이 궁금합니다 | 건축과 | 2013-08-13 | 149 |
14 | 지적/주택/건축분야 | 건축물 대장에 있는 도면을 발급받고 싶습니다 | 건축과 | 2013-08-13 | 169 |
13 | 지적/주택/건축분야 | 건축허가 수수료는 얼마인가요? | 건축과 | 2013-08-13 | 248 |
12 | 지적/주택/건축분야 | 건축허용오차는 어떻게 되나요? | 건축과 | 2013-08-13 | 151 |
11 | 지적/주택/건축분야 | 이행강제금 산정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 건축과 | 2013-08-13 | 157 |
10 | 지적/주택/건축분야 | 대지안의 공지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 건축과 | 2013-08-13 | 213 |
9 | 지적/주택/건축분야 | 건축허가신청에 필요한 설계도서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나요? | 건축과 | 2013-08-13 | 160 |
8 | 지적/주택/건축분야 | 제1종~제3종 일반 주거지역의 건폐율과 용적률은 어떻게 되나요? | 건축과 | 2013-05-07 | 734 |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담당부서 : 복지정책과 복지기획팀
문의 : 02-3425-5630
수정일 : 2023-1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