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은 온라인민원상담에서 자주 묻는 질문을 민원분야별로 답변정리한 곳입니다.
구민 여러분의 많은이용바랍니다.
번호 | 분류 | 제목 | 작성부서 | 작성일 | 조회수 |
---|---|---|---|---|---|
24 | 지적/주택/건축분야 | 표준지 공시지가란 무엇인가요? | 부동산정보과 | 2017-04-21 | 273 |
23 | 지적/주택/건축분야 | 개별공시지가는 어떻게 활용되나요? | 부동산정보과 | 2017-04-21 | 306 |
22 | 지적/주택/건축분야 | 금년도 개별공시지가를 알고 싶어요 | 부동산정보과 | 2017-04-21 | 258 |
21 | 지적/주택/건축분야 | 중개보조원 신고를 보조원이 해도 되나요? | 부동산정보과 | 2012-07-10 | 271 |
20 | 지적/주택/건축분야 | 소속공인중개사와 중개보조원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 부동산정보과 | 2012-06-20 | 343 |
19 | 지적/주택/건축분야 | 부동산중개사무소 폐업을 하려면 어떠한 서류가 필요한지요? | 부동산정보과 | 2012-06-20 | 283 |
18 | 지적/주택/건축분야 | 부동산중개업 휴업기간은 최장 몇개월까지 가능한가요? | 부동산정보과 | 2012-06-20 | 365 |
17 | 지적/주택/건축분야 | 도로명주소의 우편번호는? | 부동산정보과 | 2012-05-14 | 293 |
16 | 지적/주택/건축분야 | 112, 119등 긴급 구조기관에 도로명주소로 신고해도 출동이 가능한지? | 부동산정보과 | 2012-05-14 | 267 |
15 | 지적/주택/건축분야 | 민원 신청시 도로명주소와 지번주소 중 어느 것을 사용하나? | 부동산정보과 | 2012-05-14 | 243 |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담당부서 : 복지정책과 복지기획팀
문의 : 02-3425-5630
수정일 : 2023-1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