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페이지로 가기

보도자료

보도자료 상세내용 - 주관부서, 등록일자, 제목, 본문, 첨부파일
주관부서 도시경관과 등록일자 2025-12-15
제목 강동구, 강동히어로(路) 캐릭터 ‘로로’와 함께하는 별똥별 크리스마스트리 점등
- 지난 12일, 강동구청 열린뜰 광장에 따뜻한 연말 분위기 위한 크리스마스트리 설치
- 소망나무에 한 해의 감사와 새해의 소망을 담은 카드 걸기 이벤트 운영

서울 강동구(구청장 이수희)는 지난 12일 연말연시 따뜻한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강동구청 앞 열린뜰 광장에서 크리스마스트리 현장 라운딩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강동구는 매년 이색적인 크리스마스트리를 선보이며 구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올해는 높이 6m 규모의 트리에 움직이는 엘이디(LED) 라인조명을 적용해, 밤하늘을 스치는 별똥별을 연상시키는 연출로 꾸몄다. 트리 주변 전시 공간에서는 한 해의 감사 인사와 새해 소망을 적어 걸 수 있는 구민 참여 이벤트도 운영된다. 특히 올해는 천호?성내 일대 활력을 위한 도시브랜드 ‘강동히어로(路)’의 대표 캐릭터 ‘로로(RoRo)’를 활용한 전시 공간을 조성해 따뜻한 분위기를 더했다.

이수희 강동구청장은 현장에서 트리 전시 공간을 둘러보고, 영유아들과 함께 소망카드를 작성해 소망나무에 걸며 2026년을 향한 희망을 나눴다. 이날 라운딩에는 강동구청직장어린이집 원아 20명이 참여해 각자의 소망을 담은 카드를 함께 걸었다.

강동구 크리스마스트리는 내년 1월 16일까지 열린뜰 광장에서 전시되며, 구민들과 함께 새해를 맞이할 예정이다.

이수희 구청장은 ”구민 여러분 모두 따뜻하고 풍성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라며, 소망나무에 소망카드를 걸어주신 마음처럼 새해에도 행복한 일들이 가득하길 바란다“라며, ”강동구 골목골목을 안전하게 지키는 ‘강동히어로(路)’의 ‘로로(RoRo)’와 함께 따뜻한 크리스마스가 되길 바라며, 언제나 구민에게 희망을 선사하고 힘이 되는 강동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첨부파일 [도시경관과] 강동구 강동히어로 캐릭터 ‘로로’와 함께하는 별똥별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_.hwp 바로보기
제1유형:출처표시 강동구청 에서 창작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부서홍보과 언론팀

문의02-3425-5420

최종수정일 2023-11-17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