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호3동, 한국마사회 강동지사 공모사업으로 온누리상품권 취약계층에 지원
강동구(구청장 이수희) 천호3동은 최근 한국마사회 강동지사(지사장 박형민)의 후원으로 700만 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을 지역 내 취약계층 120가구에 전달했다.
추석을 앞두고 진행된 이번 나눔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가구의 생활 안정을 돕는 동시에 지역 상권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앞서 천호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2025 한국마사회 강동지사 공모사업’에 선정되며 기탁받은 사업비로 추진됐다.
천호3동은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 한국마사회 강동지사 공모사업으로 2021년부터 지역 내 저소득 가구를 위한 김치 나눔, 장학금 지원 등 총 4천200만 원 규모의 복지사업을 추진해왔다. 이들은 이 사업으로 올해 역시 지역경제활성화의 일환으로 취약계층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온누리상품권 전달식을 포함해 오는 11월 김장김치 나눔사업까지 총 1,400만 원 규모의 복지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서정민 천호3동장은 “따뜻한 도움이 필요한 시기에 사업비를 기탁해 주신 한국마사회 강동지사에 감사드리며, 지역주민들의 생활을 더욱 세심히 살피고 소중한 지원을 적극적으로 전달하겠다”라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