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 검색

종합민원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참여소통

함께하는 강동입니다.

행정정보

투명하고 깨끗한 강동!

강동소개

강동을 소개합니다.

분야별정보

분야별 안내

이용안내

이용안내

보도자료 상세내용 표 입니다.
주관부서 교육지원과 등록일자 2023-11-02
제목 강동50플러스센터 공유사무실 신규 입주단체 모집

강동구(이수희 구청장)가 강동50플러스센터 내 공유사무실에 신규 입주할 단체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모집 대상은 사회적 가치를 기반으로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초기 창업자로, 모집 공고일 기준 대표자가 40세 이상 64세 이하의 서울시 거주자여야 한다.

입주를 희망하는 단체는 11월 6일(월)부터 11월 15일(수) 24시까지 강동50플러스센터 이메일로 입주 신청서를 제출해야 한다. 구는 접수된 서류와 면접 심사를 거쳐 총 7개 단체를 최종 입주자로 선발하고 각 1석씩 배정할 예정이다.

본격적인 입주는 12월 1일부터 시작되며, 월 이용료 5만 원으로 사무공간, 공용시설(탕비실, 회의실), 사무집기 등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구는 공유사무실 입주자를 대상으로 성공적 창업?창직을 위한 역량 강화 및 네트워킹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다양한 교육과 분야별 멘토링?자문을 제공하고, 월례회의 및 워크숍 등의 프로그램도 운영할 계획이다.

김희 교육지원과장은 “강동구는 공유사무실을 통해 중장년층의 초기 창업 비용 부담을 완화하고, 안정적인 자립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강동50플러스센터의 창업자 지원 프로그램과 연계하여 중장년 세대의 창업 생태계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공유사무실 신규 입주단체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강동50플러스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첨부파일 바로보기 [교육지원과]강동50플러스센터 공유사무실 신규 입주단체 모집(11.2).hwp
제1유형:출처표시 강동구청 에서 창작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담당부서 : 홍보과 언론팀

문의 : 02-3425-5420

수정일 : 2023-11-17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