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 검색

종합민원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참여소통

함께하는 강동입니다.

행정정보

투명하고 깨끗한 강동!

강동소개

강동을 소개합니다.

분야별정보

분야별 안내

이용안내

이용안내

보도자료 상세내용 표 입니다.
주관부서 가족정책과 등록일자 2023-01-30
제목 '배움의 시작, 함께해요' 제31기 강동야간학교 수강생 추가 모집

강동구(이수희 구청장)는 배움의 기회를 더 많은 구민에게 제공하고자 ‘제31기 강동야간학교 수강생’을 추가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31기 야간학교는 지난해 11월 21일부터 올해 11월 20일까지 1년간, 수강생 총 75명을 대상으로 한글 기초, 한문 초급, 천자문 및 기초 생활영어 4가지 과목을 운영 중에 있다.

특히, 올해는 배움을 희망하는 어르신들에게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수강생을 대폭 늘려 최대 100명까지 추가 모집한다. 모집 기간은 매월 1일부터 3일까지이며, 수강생 정원이 충원될 경우 마감한다.

강동야간학교는 개인적인 환경 및 삶의 어려움 속에서 교육의 기회를 놓친 구민을 대상으로 배움에 대한 갈증을 해소하고자 개설했으며, 비문해·저학력 구민을 대상으로 한글, 영어와 한자 교육을 제공하여 개인의 역량 강화 및 삶의 질을 향상할 계획이다.

한미정 가족정책과장은 “수강생 추가 모집으로 배움을 희망하는 분들에게 더 많은 기회가 제공되길 바란다”며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수강을 희망하는 구민은 강동구청 가족정책과로 전화 신청하면 된다.
첨부파일 바로보기 [가족정책과] 제31기 강동야간학교 수강생 추가 모집 (1.30.).hwp
제1유형:출처표시 강동구청 에서 창작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담당부서 : 홍보과 언론팀

문의 : 02-3425-5420

수정일 : 2023-11-17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