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 검색

종합민원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참여소통

함께하는 강동입니다.

행정정보

투명하고 깨끗한 강동!

강동소개

강동을 소개합니다.

분야별정보

분야별 안내

이용안내

이용안내

보도자료 상세내용 표 입니다.
주관부서 천호2동 등록일자 2022-11-29
제목 강동구 천호2동 직능단체협의회와 함께하는 나눔 이음, 김장나눔 전달식 개최

강동구(이수희 구청장) 천호2동에서 지난 11월 24일(목) 직능단체협의회 주관으로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김장나눔’ 전달식이 열렸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11월 18일(금) 천호2동 자율방재단 단원들과 주민들의 정성과 손맛으로 직접 담근 김장나눔 행사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린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이다.

이날 전달식은 작년에 이어 천호2동 직능단체협의회(회장 석종태)의 주관으로 천호2동주민센터에서 진행되었다.

겨우내 저소득 주민의 든든한 먹거리 마련을 위해 직능단체협의회 회원들과 주민들이 한마음 한뜻이 되어 성금 모금에 참여하였으며, 전달식에서 쌓아 올린 김장김치는 무려 455박스에 달했다.

지역 주민의 따뜻한 마음이 담긴 김장김치는 저소득 취약계층 455가구에 전달되었다.

이번 나눔행사를 주관한 석종태 직능단체협의회장은 “매년 잊지 않고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나눔을 이어가는 천호2동 직능단체협의회 회원들 덕분에 전달식을 잘 개최할 수 있었다.”며 소감을 밝혔다.

전달식에 참여한 이수희 강동구청장도 “천호2동 이웃들의 따뜻한 사랑과 나눔의 마음이 김장김치를 통해 이웃들에게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첨부파일 바로보기 [천호2동] 천호2동 김장나눔 전달식 개최 (11. 29.).hwp
제1유형:출처표시 강동구청 에서 창작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담당부서 : 홍보과 언론팀

문의 : 02-3425-5420

수정일 : 2023-11-17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