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 검색

종합민원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참여소통

함께하는 강동입니다.

행정정보

투명하고 깨끗한 강동!

강동소개

강동을 소개합니다.

분야별정보

분야별 안내

이용안내

이용안내

보도자료 상세내용 표 입니다.
주관부서 보육지원과 등록일자 2022-01-19
제목 강동구 어린이집연합회, 이웃 위한 따뜻한 마음 기부로 실천

강동구에는 매년 이웃사랑을 실천해 아이들에게 모범이 되는 참교육의 현장이 있다.

강동구 어린이집 연합회들은 매년 겨울마다 잊지 않고 성금을 모아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한다.

올 겨울도 여느 때와 같이 국공립어린이집연합회와 민간어린이집연합회에 이어 가정어린이집연합회까지 마음에 마음을 모아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 기부 릴레이에 참여했다.

강동구 어린이집 연합회 임원진들은 주변의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힘을 되기를 바라는 따뜻한 마음을 전하며 총 천칠백만 원(국공립어린이집연합회 1,300만원, 민간어린이집연합회·가정어린이집연합회 각 200만원)에 달하는 성금을 전달했다.

아울러, 관내 국공립어린이집 6개소 ▲구립성내일어린이집 ▲구립명일사랑어린이집 ▲구립둔촌어린이집 ▲구립별하어린이집 ▲구립래미안힐스테이트어린이집 ▲구립청소년회관어린이집도 총 200만 원의 성금을 전달하며 기부 릴레이에 동참했다.

구 관계자는 “장기화된 코로나 상황 속으로 보육환경이나 운영에 여러모로 어려움이 많았을텐데도 불구하고 어려운 이웃에 대한 관심을 지속적으로 보내주심에 감사드린다” 며 “모아주신 성금은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하여 따뜻한 마음도 함께 전해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첨부파일 바로보기 [보육지원과] 강동구 어린이집연합회 이웃 위한 따뜻한 마음 기부로 실천 (1.19.최종.)
제1유형:출처표시 강동구청 에서 창작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담당부서 : 홍보과 언론팀

문의 : 02-3425-5420

수정일 : 2023-11-17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