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 행정서비스헌장 [ 18개동 ]
동 민원행정서비스의 제공
- 주민복지센타 운영
이용 가능한 다목적회의실 등 각종 시설을 개방하고, 주민복지센터 운영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주민 편의 및 복리증진을 도모하는 한편, 주민복지센터 운영의 활성화를 통해 주민자치 기능을 강화하며 지역공동체 형성에도 기여하겠습니다. <강동구 자치회관>
http://jumin.gangdong.go.kr/
※ 각 동 주민센터마다 주민복지센타 운영 사항이 다르며, 매월 프로그램이 변경할 수 있습니다. 주민복지센타 운영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강동구 소식지 또는 동 홈페이지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http://www.gangdong.go.kr)
고객여러분께서 협조하여 주실 사항
동 주민센터에서 근무하는 공무원은 고객 여러분께 질 높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동민원행정서비스헌장을 제정하여 실천하고자 하오니,고객 여러분의 아낌없는 성원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고객 여러분께서는 친절하고 공정한 최고의 행정서비스를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헌장내용을 제대로 이행하지 않는다고 생각되거나, 업무처리 과정에서 불편하시거나 잘못된 점이 있으면 알려주십시오. 발전의 계기로 삼겠습니다.
구청과 동 주민센터는 서로 긴밀한 협조체제하에 업무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민원사항이 동 주민센터 소관업무가 아닌 경우에는 구청 담당부서 공무원과 연락하여 최대한 빠르게 해결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동 주민센터내 공공시설물(회의실, 화장실 등), 공공물(컴퓨터, 운동기구, 에어컨 등)은 주민여러분의 재산이므로 아껴쓰고 깨끗하게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 여러분께서 친절하고 모범이 되는 자랑스러운 공무원에 대해 감동을 받으신 경우 적극적으로 추천하여 주시고 많은 격려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