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질문 FAQ

  • 홈
  • 민원안내
  • 민원질문 FAQ
게시글 주소 : https://www.gangdong.go.kr/web/dongrenew/bbsmyeongil1/faq_myeongil1/15142 복사
작성부서명일1동 전화번호 02-3425-7460
작성일2020-02-08 조회수 515
첨부파일 첨부된 파일 없음
제목다산콜센터는 무엇을 하는곳입니까?

120다산콜센터는

ㅇ 이용시간 : 365일 24시간 열려있습니다.

ㅇ 이용방법 : 국번없이 120(시외 02-120), 휴대폰 문자상담(02-120)

ㅇ 청각언어 장애인 화상상담 : 070-7947-3811-4, 평일 09시-22시

ㅇ 내용 :  건강정보, 일자리 정보, 취미 및 문화 활동, 주택, 교통, 생활궁금증 등 궁금하신 사항은 모두 다 속 시원하게 풀어드립니다.

이전글
기초노령연금은 반드시 본인계좌로만 받을 수 있나요?
다음글
조기입학 신청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만족도조사

페이지 내용에 만족하셨습니까? 이 의견은 만족도 확인에만 사용됩니다.

관리부서 : 명일1동 문의 : 02-3425-74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