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질문 FAQ

  • 홈
  • 민원안내
  • 민원질문 FAQ
게시글 주소 : https://www.gangdong.go.kr/web/dongrenew/bbsamsa2/faq_amsa2/25885 복사
작성부서암사2동 전화번호 02-3425-7610
작성일2020-02-05 조회수 729
첨부파일 첨부된 파일 없음
제목생활불편 스마트폰 신고 서비스

□ 서비스 개요

○ 국민 : 도로 파손, 가로등 고장, 쓰레기 불법투기 등 생활 속 불편함을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신고(현장사진 및 위치정보 전송 가능)

 

○ 담당자 : 현장사진 및 위치정보를 확인하여 신속‧정확하게 민원처리

     ※ 새올행정시스템 전자민원창구를 통해 접수 및 민원처리

 

○ 서비스 방법 : 아이폰 앱스토어, 안드로이드폰 마켓 및 각 통신사별 앱스토어에서 무료 다운로드 설치

이전글
에코마일리지 참여 안내
다음글
장애인차량고속도로할인
만족도조사

페이지 내용에 만족하셨습니까? 이 의견은 만족도 확인에만 사용됩니다.

관리부서 : 암사2동 문의 : 02-3425-7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