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내용 바로가기

행사명 찾아가는 현장 구청장실
일시 2021-06-10 장소 능골근린공원 에너지마루
참석대상자 환경오너시민모임, 에너지전환정책홍보단 15명




건의명 에너지마루 내 놀이체험공간 개선 요청
진행사항 완료
건의자 김** 처리부서 녹색에너지과
건의내용 에너지마루 안 놀이체험공간에 미끄럼틀이 있는데, 나오는 부분에 모래가 적어 보완 필요성이 있음. 미끄럼틀을 이용하기 위해 아이들이 돌아서 길을 올라가야 하는데, 삼나무 데크를 깔아 편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해 주시기 바람. 자전거 페달을 밟으면 게임이 켜지는 체험공간이 있는데, 더워지면 아이들이 이용을 거의 못함. 그늘막을 설치해 주시면 좋을 것 같아 건의드림.
현장답변 현장을 바로 둘러보고 바로 보강이 가능한 부분은 조치하도록 할 것임.
최종답변 안녕하십니까? 2021. 6.10.(목) “제63차 찾아가는 현장 구청장실”에서 구정발전에 대한 소중한 의견을 주신 김**님께 감사드립니다. 김**님께서 건의하신 에너지마루 내 놀이체험 공간개선 요청건은 미끄럼틀 사용자인 어린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빠른 시일내에 모래를 보충하고, 미끄럼틀 이용시 경사도와 조성된 공원 주변경관 환경을 고려하여 안전하게 산책로를 통하여 이동하도록 안내판을 보완하여 설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그늘막 추가설치건은 주변공간에 2개의 그늘막이 이미 배치되어 사용중에 있으므로 장기적으로 충분한 검토가 필요한 사항입니다. 추후 공간개선시 적극적으로 반영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구정에 대한 애정 어린 관심으로 좋은 의견을 주신 김**님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구정 발전을 위하여 더 많은 조언과 의견을 주시기 바랍니다. 김**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이수희, 믿고 맡겨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