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내용 바로가기

행사명 찾아가는 현장 구청장실
일시 2021-05-17 장소 강일동주민센터
참석대상자 강동리버스트 통장단 12명




건의명 고덕강일 2지구 공원 준공시기 문의
진행사항 완료
건의자 서** 처리부서 푸른도시과
건의내용 강빛초중학교 맞은편 공원 조성이 거의 마무리가 되어가고 있는 것 같아서 입주하면 이용할 수 있겠다고 생각했는데 현재 펜스가 쳐져 있음. 해당 공원은 언제 준공되어 이용할 수 있는지 여쭤봄.
현장답변 해당 공원의 경우 아직 공사가 완료되지 않아 개방을 하지 못하는 것으로 보이는데, 공원관리부서를 통해 서울주택도시공사에 확인 후 준공 및 개방 시기에 대해 별도로 답변 드리겠음.
최종답변 안녕하십니까? 2021. 5. 17.(월) “제58차 찾아가는 현장 구청장실”에서 구정발전을 위해 소중한 의견을 주신 서**님께 감사드립니다. 서**님께서 건의하여 주신 내용을 담당부서에서 확인한 바, 해당 공원은 서울주택토지공사에서 시행하고 있는 ‘고덕강일 공동주택지구’ 내 근린공원 4호로 기부채납 예정공원입니다. 현재 서울주택토지공사에서는 고덕강일지구와 연계하여 망월천에 대한 정비사업을 동시에 추진하고 있으며, 망월천 정비사업은 현재 기본계획 중으로 올해 실시설계용역을 마무리하고 2022년 1월 공사 착공을 예정으로 하고 있어, 근린공원에 대한 조성공사는 망월천 정비공사 이후인 2022년 하반기에 공사를 완료할 것 생각됩니다. 우리 구정에 애정을 가지시고 소중한 의견을 주신 서**님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가정에 건강과 사랑이 함께 하길 기원합니다.

이수희, 믿고 맡겨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