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내용 바로가기

행사명 찾아가는 현장 구청장실
일시 2021-05-17 장소 강일동주민센터
참석대상자 강동리버스트 통장단 12명




건의명 강동리버스트 6단지 인접 공사현장 관리 요청
진행사항 완료
건의자 신** 처리부서 도시계획과
건의내용 강동리버스트 6단지 앞에 펜스 쳐놓은 곳이 있음. 물이 고여서 날파리 떼가 생기기도 하고, 물을 빼기 위해 설치한 호스로 인해 지나가던 보행자가 걸려 넘어질 뻔 한 일도 있었음. 해당 공사현장 관리를 요청드림.
현장답변 고덕강일2지구 3블록 공동주택 용지를 말씀하신 것으로 파악됨. 관련부서에서 서울주택도시공사에 요청하여 현장이 잘 관리될 수 있도록 하겠음.
최종답변 안녕하십니까? 2021. 5. 17.(월) 「제58차 찾아가는 현장 구청장실」에서 구정발전에 관한 소중한 의견을 주신 신**님께 감사드리며, 고덕강일 공공주택2지구 3BL 사업부지에 물이 고여 해충이 생기고, 물을 빼기 위해 설치한 호스로 인한 보행자 통행사고 위험에 따른 공사현장 관리를 요청하신 사항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답변 드립니다. 위의 내용에 대하여 고덕강일 공공주택지구 사업시행자인 서울주택도시공사에 문서로 문의한 결과, 휀스 폐합설치 등 현장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관련 작업자 교육 조치예정이라는 답변이 있었음을 알려드리오니, 이점 널리 이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구정에 대한 애정 어린 관심으로 좋은 의견을 주신 신**님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구정 발전을 위하여 더 많은 조언과 의견을 부탁드립니다. 끝으로 신**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이수희, 믿고 맡겨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