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내용 바로가기

연설문

이수희입니다. 구청장의 말과 글 연설문

이수희입니다.

이수희입니다.

연설문 - 상세
게시글 주소 : http://www.gangdong.go.kr/web/mayor/bbs/talk/59696
복사
작성팀 뉴미디어팀 작성부서 홍보과
작성자 장경아 전화번호 0234255442
제목 오늘 이 행사가 앞으로 동행매력 정원도시, 그 한 축이 되지 않을까 기대합니다.

 ▪ 행 사 명: 서울시와 함께하는 동행매력정원 만들기 식목일 행사

 ▪ 일    시: 2024. 4. 3.(수) 14:30

 ▪ 장    소: 암사역사공원


  안녕하십니까. 강동구청장 이수희입니다. 3월 30일 애초에 행사를 하기로 했는데 그날 워낙 황사가 심해서 행사가 미뤄졌습니다. 어제 일기예보에서는 비가 온다고 해서 걱정을 많이 했는데 저희 바람대로 비가 그치고 적절한 날씨에 나무를 심을 수 있게 돼서 너무나 다행입니다.


  특히 오늘 평일 오후라 시간 내기가 만만치 않으셨을 텐데 이렇게 많이 모여 주신 강동구민들과 서울시민들께 강동구청장으로서 감사하다는 말씀을 먼저 드립니다. 특히 오세훈 서울시장님, 김현기 서울시의회 의장님 이렇게 강동구에서 식목 행사를 함께해 주신 것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제가 오늘 이 행사를 맞아 강동구의 앞으로 변화라든가 이곳이 또 얼마나 유서가 깊은지 자랑도 하고 당부 말씀도 드리고 싶었는데, 선거법으로 인해 부득이 암사역사공원의 1차 공사가 끝난 이곳에서 눈으로 보시면서 이곳이 어떻게 더 좋은 곳으로 변할 수 있을지 기대해 주시는 것으로 갈음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나무가 얼마나 귀하고 좋은 것인지는 더 말할 필요는 없을 것 같고요. 특히 이 행사에 구립 어린이집 2곳에서 함께해 주셨습니다. 힐링의 장소가 될 수 있는 나무 한 그루를 같이 심는 뜻깊은 행사에 함께해 주셔서 고맙다는 말씀을 드리고, 오늘 심어지는 나무는 몇십 년 후에 우리 강동구와 서울의 공기를 맑게 할 것입니다. 


  오늘 이 행사가 앞으로 오세훈 시장님께서 그리시고 시민들이 기대하시는 동행 매력 정원 도시, 그 한 축이 되지 않을까 기대합니다. 다시 한번 이 뜻깊은 자리에 함께해 주신 여러분들께 감사 말씀 드리고요. 


  오늘 행사에 혹여라도 넘어지거나 하는 안전사고가 없도록 한 번 더 신경을 써주시길 하는 부탁 말씀도 드립니다. 다시 한번 오세훈 서울시장님과 김현기 서울시의회 의장님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목록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담당부서 : 홍보과 뉴미디어팀

문의 : 02-3425-5440

수정일 : 2022-09-28

SCROLL DOWN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