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내용 바로가기

연설문

이수희입니다. 구청장의 말과 글 연설문

이수희입니다.

이수희입니다.

연설문 - 상세
게시글 주소 : http://www.gangdong.go.kr/web/mayor/bbs/talk/59650
복사
작성팀 뉴미디어팀 작성부서 홍보과
작성자 장경아 전화번호 0234255442
제목 그 누구보다도 가장 강한 힘을 갖고 있는 존재가 부모가 아닐까 싶습니다.

 ▪ 행 사 명: 아우름강동장애인부모회 정기총회

 ▪ 일    시: 2024. 2. 21.(수) 10:00

 ▪ 장    소: 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 대강당


  안녕하십니까. 강동구청장 이수희입니다.

  제가 아우름에는 인사를 처음 드리게 돼서 먼저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오늘 이 자리에 함께해 주신 조동탁 의장님을 비롯해 의원님들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제가 정기총회 책자를 보면서 2002년부터 2023년까지 활동하신 것,   그리고 2024년 사업 계획들도 다 봤습니다. 보면서 제일 눈에 띄었던 단어가 ‘부모 활동’이라는 말이었는데요, 저도 아이가 있는 엄마 입장에서 그 누구보다도 가장 강한 힘을 갖고 있는 존재가 부모가 아닐까 싶습니다. 


  여러 가지로 강동구가 장애인 정책 사업에 있어서는 좀 진취적이었던 것 같긴 한데, 여전히 많이 부족하다는 것을 자인할 수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우리 구 의회, 서울시 의회 의원들과 함께 강동구가 계속 장애인 복지, 사업, 정책에 있어서 뒤지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오늘 궂은 날씨이지만 함께해 주셔서 감사드리고요, 봄을 재촉하는 봄비인 것 같아서, 더 좋은 2024년이 기다리고 있지 않을까 기대합니다.


  이렇게 뵈어서 반갑고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무엇보다도 건강하십시오. 고맙습니다. 

목록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담당부서 : 홍보과 뉴미디어팀

문의 : 02-3425-5440

수정일 : 2022-09-28

SCROLL DOWN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