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 검색

종합민원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참여소통

함께하는 강동입니다.

행정정보

투명하고 깨끗한 강동!

강동소개

강동을 소개합니다.

분야별정보

분야별 안내

이용안내

이용안내

정책제안하기 상세보기
게시글 주소 : http://www.gangdong.go.kr/web/newportal/civil/apply/a_017/161389 복사
작성자 이**
작성일 2023-03-14
제목 파믹스가든
오늘 보니까 꿏 종류를 심는 것 같은데 이제 그 공간에 더이상 텃밭은 없는거에요??구청장님이 바뀌니 이제 정말 그 공간이 주민들을 위한 공간으로 바뀌는 것 같아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어떤 식으로 계획이 되어있는지 공유해줄 수 없나요??홈페이지나 여기저기 찾아봐도 없더라구요.
현황 및 문제점 구청이 진행하는 일을 주민들이 접근성 쉽게 알 수 있는 시스템이 되길 바랍니다.
개선방안 자료 공유해주세요.
기대효과 구민들의 궁금증이 해소되겠죠.
첨부파일 첨부된 파일 없음

정책제안하기 상세보기
답변일 2023-03-30
답변 내용

안녕하십니까? 강동구청 푸른도시과 홍승우입니다.

강동구 정책과 관련하여 이**님께서 제안해주신 내용에 대해 다음과 같이 회신해 드립니다.

 

**님의 제안요지는 파믹스가든 운영을 포함한 전반적인 구정에 대한 계획 공유로 이해됩니다.

 

강동구는 주민과의 대화를 통해 구정에 대한 구민여러분의 다양한 목소리를 듣고 있습니다. 또한 구청 홈페이지, 구 소식지, 보도자료, 문자 홍보 등 여러 SNS를 활용하여 구정 및 계획에 대해 공유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로 구민에게 공유할 수 있는 강동구가 되겠습니다.

 

참고사항으로 파믹스가든 부지는 국가보훈처 소유의 토지로 강동구에서 임차료를 지급하고 공동체 텃밭사업을 운영해왔으나 올해부터는 텃밭 사업을 종료하고 꽃밭 조성을 함으로써 해당 부지의 유지관리에 힘쓰고 있습니다.

 

우리 구정에 관심을 가지고, 강동구 정책제안에 참여해 주신 데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강동구청 푸른도시과 홍승우(02-3425-6558)으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담당부서 : 기획예산과 기획조정팀

문의 : 02-3425-5380

수정일 : 2023-05-3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