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 검색

종합민원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참여소통

함께하는 강동입니다.

행정정보

투명하고 깨끗한 강동!

강동소개

강동을 소개합니다.

분야별정보

분야별 안내

이용안내

이용안내

자주하는질문(민원FAQ) 상세보기
게시글 주소 : http://www.gangdong.go.kr/web/newportal/bbs/b_014/73331 복사
작성부서 스마트도시과 작성자
작성일 2021-03-16 조회수 614
제목 홈페이지에서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U0029
분류 기타

안녕하세요?
강동구 홈페이지에는 구정 관련 정보와 온라인 민원신청 및 민원상담/신고 등을 접수하여 처리하고 있으며, 구민이 구정에 참여할 수 있는 코너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구정정보는 종합민원, 참여소통, 행정정보, 강동소개, 분야별정보로 정리되어 있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민원인의 편의를 위해 일부민원은 구청 방문하지 않고 온라인으로 민원을 신청/처리할 수도 있습니다. 

궁금한 민원사항은 온라인 민원상담코너를 통하여 상담할 있으며, 각종 불편/불만사항은 구청장에게바란다 코너를 통하여 민원 제기 및 처리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강동상상발전소, 주민예산참여방, 공유참여하기 등에 구민 의사표현을 위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 외의 서비스로는 구에서 운영하는 교육/체험 프로그램을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구민 정보화 이용능력 함양을 위해 정보화 접근이 어려운 노년층, 전업주부, 기초생활수급자, 장애인 등을 대상으로 컴퓨터 및 스마트폰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홈페이지 회원에 가입하시면 더 많은 구정정보와 다양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첨부된 파일 없음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담당부서 : 행정지원과 종합상황실

문의 : 02-3425-5000

수정일 : 2023-11-2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