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내용 바로가기

구정홍보 영상

이수희입니다. 구정홍보 영상

이수희입니다.

이수희입니다.

구정홍보 영상
제목 [강동뉴스] 3월 셋째 주 feat.2023 청년 네트워크 참여자 모집, 강동구립예술단 모집, 무료 건축법률 상담실 운영, 강동아트센터 밴드 콘서트 시리즈 첫 공연 개최
작성일 2023-03-21

3월 셋째 주 강동뉴스입니다.

 

강동구가 331일까지 ‘2023 강동구 청년 네트워크참여자를 모집합니다.

강동구 청년 네트워크는 청년들의 의견을 모아 실효성 있는 청년정책을 제안하고 모니터링하며, 강동구의 든든한 정책 파트너로서 활동하게 됩니다.

강동구에 거주하거나 활동 중인 만 19세 이상 39세 이하의 청년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습니다.

강동구가 45일까지 2023 강동구립예술단 신규 단원을 모집합니다.

강동구립예술단의 단원으로 위촉되면, 지역문화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공연에 참여해 음악적 재능과 끼를 펼칠 수 있게 됩니다.

1차 심사는 서류전형, 2차 심사는 면접 및 실기심사로 진행되며,

서류는 강동구청 문화예술과로 방문하거나 이메일로 제출하면 됩니다.

 

강동구가 무료 건축법률 상담실을 운영합니다.

건축 관련 전문지식을 갖춘 건축사와 일대일 상담을 진행하는 것으로, 강동구 건축사회의 재능기부를 통해 운영됩니다.

상담은 평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강동구청 건축과 민원상담실에서 진행되며, 별도 예약 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오는 331, 강동아트센터에서 밴드 콘서트 시리즈 <Dear Next Generation>

첫 번째 공연이 개최됩니다.

강렬한 사운드와 파워풀한 에너지로 사랑받는 밴드 터치드의 공연으로 시작해, 6월에는 밴드 라쿠나, 9월에는 유다빈 밴드까지, 강동아트센터 대극장을 뜨겁게 달굴 예정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강동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3월 셋째 주 강동뉴스였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담당부서 : 홍보과 뉴미디어팀

문의 : 02-3425-5440

수정일 : 2022-08-31

SCROLL DOWN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