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내용 바로가기

구정홍보 영상

이수희입니다. 구정홍보 영상

이수희입니다.

이수희입니다.

구정홍보 영상
제목 [강동뉴스] 3월 둘째 주 feat. 강동구, 삼성엔지니어링과 안전체험교육 업무협정 체결, 어린이 등하굣길 안전지킴이 234명 활동 시작!, 2023년 구암서원 서당 봄학기 운영.
작성일 2023-03-14

3월 둘째 주 강동뉴스입니다.

 

지난 39, 강동구가 중대 재해사고를 예방하고 안전한 근로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삼성엔지니어링과 안전체험교육 업무협정을 체결했습니다.

강동구는 삼성엔지니어링이 보유한 500규모 안전체험관에서 구민, 직원, 관내 건설업 종사자 등에게 현장중심 안전교육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3월 새 학기를 맞아, 아이들의 안전한 등하굣길을 돕는 안전지킴이가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활동에 앞서 강동구는 안전지킴이 발대식과 안전교육을 실시해 그들의 교통지도 역량을 높였습니다.

강동구는 어린이와 학부모가 안심할 수 있는 안전한 통학로를 조성하기 위해 체계적으로 안전지킴이를 배치할 계획입니다.

 

강동구가 2023년 구암서원 서당 봄학기 프로그램 수강생을 321일까지 모집합니다. 구암서원 서당은 전통문화 체험과 예절교육을 통해 아이들의 올바른 인성을 길러주는 프로그램입니다.

강동구에 거주하는 초등학생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수강료는 13만원입니다.

 

강동구가 324일까지 8기 아동구정참여단을 모집합니다.

아동구정참여단은 아동이 직접 아동정책의 당사자가 되어, 정책을 모니터링하고 아동의 권익 증진을 위해 활동하게 됩니다.

강동구에 거주하거나 재학 중인 만 9세 이상·18세 미만의 아동·청소년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습니다.

 

 

3월 둘째 주 강동뉴스였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담당부서 : 홍보과 뉴미디어팀

문의 : 02-3425-5440

수정일 : 2022-08-31

SCROLL DOWN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