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내용 바로가기

연설문

이수희입니다. 구청장의 말과 글 연설문

이수희입니다.

이수희입니다.

연설문 - 상세
게시글 주소 : http://www.gangdong.go.kr/web/mayor/bbs/talk/59145
복사
작성팀 뉴미디어팀 작성부서 홍보과
작성자 양은정 전화번호 02-3425-5422
제목 ‘장애인복지’가 저한테는 마음이 많이 가면서도 또 어려운 분야입니다.

 ▪ 행 사 명: 2023년 제43회 장애인의 날 행사
 ▪ 일    시: 2023. 4. 20.(목) 11:00
 ▪ 장    소: 강동웨딩KDW 2층 연회장(천호대로 1102)


  반갑습니다. 강동구청장 이수희입니다.
  오늘 ‘제43회 장애인의 날’을 맞아 이렇게 성대한 행사를 치를 수 있도록 애써주신 서울시지체장애인협회 강동구지회 장희배 회장님께 특별히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그리고 함께해 주시는 우리 회장님들도 일일이 말씀드려야 될 거 같아요. 박근용 회장님, 장길수 회장님, 오금옥 회장님, 김소희 회장님, 송금열 회장님, 경기현 회장님, 오성섭 센터장님, 김희정 회장님, 곽재복 관장님, 백남식 관장님, 신미숙 관장님, 임경순 원장님, 강향식 원장님, 박성진 원장님.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제가 작년 7월 1일에 구청장이 되고 나서보니, 구정에 있어서 가장 큰 축은 ‘도시계획’인 것 같고, 또 다른 한 축은 ‘복지’인 것 같습니다. 복지 안에도 여러 갈래가 있겠지만 특히 ‘장애인복지’가 저한테는 마음이 많이 가면서도 또 어려운 분야입니다.


  제가 언제나 귀를 열고 있을 테니, 여기 계신 전문가분들께서 새로운 사업·정책에 대한 좋은 아이디어들을 제안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 들어드릴 수는 없겠지만, 그 제안에 공감하고 또 트렌드를 따라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표창 수상하신 분들께 그동안의 노고에 다시 한번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환절기에 건강 관리 잘하시고요, 늘 건강하십시오.
사랑합니다.


목록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담당부서 : 홍보과 뉴미디어팀

문의 : 02-3425-5440

수정일 : 2022-09-28

SCROLL DOWN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