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부서 | 천호3동 | 전화번호 | 02-3425-7730 |
---|---|---|---|
작성일 | 2023-04-27 | 조회수 | 514 |
첨부파일 | 첨부된 파일 없음 | ||
제목 | 2023년 천호3동 현장민원의 날 운영 안내 | ||
우리 동에서는 행정, 복지, 건강 등 현장에서 주민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함으로써 주민센터 방문을 최소화하고 다양하고 통합적인 민원서비스를 현장에서 제공하고자 매월 둘째 수요일 ‘천호3동 현장민원의 날’을 운영하오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 운영기간: 2023. 4. ~ 11. 매월 두번째 수요일 10:00~15:00 ※ 5월 일정: 2023. 5. 10.(수)예정, 하절기(7~8월) 동절기(12월) 미운영
❒ 운영내용 I 천호3동 CLEAN DAY 운영 소형폐가전, 폐건전지, 폐의약품 현장 수거 종이우유팩 현장 수거 ※ 1kg당 종량제봉투(10L) 1장, 휴지1롤 제공 음식물쓰레기통, 재활용쓰레기망 현장 배부 I 건강100세 현장상담 건강100세간호사의 건강상담(혈압, 당뇨, 치매검사, 정신건강 체크 등) I 복지상담 맞춤형 급여(기초생계, 의료, 주거급여 및 차상위)기준 및 신청안내 서울형 기초, 긴급복지 지원사업 안내, 기타 서비스 연계(돌봄SOS, 주거 등) I 자전거수리의 날 운영 자전거 수리요원 통한 무료 자전거 수리 ※ 부품비 부담될 수 있음 I 에코마일리지 가입 접수 에코마일리지란? 전기, 도시가스, 수도 등 사용량 절감하면 마일리지 적립 I 기타민원 접수 및 안내 주민 불편사항, 건의사항 접수 및 안내 마을변호사 제도 안내 및 접수 기타 구 정책 업무 홍보 ❒ 문의: 천호3동주민센터 02-3425-77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