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질문 FAQ

  • 홈
  • 민원안내
  • 민원질문 FAQ
게시글 주소 : https://www.gangdong.go.kr/web/dongrenew/bbscheonho2/faq_cheonho2/31540 복사
작성부서천호2동 전화번호 02-3425-7700
작성일2020-01-11 조회수 994
첨부파일 첨부된 파일 없음
제목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1. 천호2동 취학학교 : 강동초,신암초,천일초

2.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배부
 - 매년 12월 20일경 인편 배부
 - 12월 초 온라인으로도 확인 가능(서울시 온라인민원 https://minwon.seoul.go.kr/ >기타민원 >취학통지서)

3. 초등학교 조기입학, 입학연기 신청
 - 매년 10월 1일 ~ 12월 31일 동 주민센터

4. 취학통지서를 받은 후에 전입,전출의 변동사항이 있는 경우 입학전까지 관할 주민센터에서 취학통지서를 재발급받아 해당학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5. 전학할 아동은 전입신고 후 접수증을 교부받아 해당학교로 제출합니다.

이전글
확정일자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다음글
서울형 유급병가 신청에 필요한 서류는 무엇인가요?
만족도조사

페이지 내용에 만족하셨습니까? 이 의견은 만족도 확인에만 사용됩니다.

관리부서 : 천호2동 문의 : 02-3425-7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