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상단메뉴 가기

보도자료

강동구청 노동권익센터의 대내외 소식과 보도자료를 제공해드립니다.

  • 공유
  • 프린트

보도자료

26일 오후 1시부터 강동사랑상품권 140억 원 10% 할인 판매

공지사항 : 제목, 작성자, 분류, 조회수, 등록일
다운로드이미지첨부파일

[노동권익센터] 26일 오후 1시부터 강동사랑상품권 140억 원 10% 할인 판매 (1.25.)(수정요청안).hwp(1.3MB)

 
26일 오후 1시부터 강동사랑상품권 140억 원 10% 할인 판매
   - 26일 오후 1시부터 10% 할인된 가격으로 1인 70만원까지 구매 가능
   - 변경되는 상품권 전용앱 설치 및 회원가입 필요


 강동구(구청장 이정훈)가 내일(26일) 오후 1시부터 강동사랑상품권 140억 원을 판매한다.
 
임인년 새해 첫 명절을 맞아 140억 원 규모를 10% 특별할인 판매하여, 설을 앞둔 가계의 경제적 부담을 덜고, 소상공인의 매출 증대를 위해 발행하게 되었다.
 
 하지만, 구매 전 주의해 살펴 볼 것이 있다. 올해부터 발행하는 강동사랑상품권은 기존과 달리 서울Pay+(신규앱), 티머니페이, 신한쏠(Sol), 머니트리 등 4개 앱에서만 구매 및 사용이 가능하다.
 
구입방법은 본인 명의의 휴대폰에 지정된 전용앱을 설치한 후 회원가입을 해야 구매할 수 있다. 거주 지역과 관계없이 누구나 1인당 70만 원 한도 내에서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고, 200만 원까지 보유가 가능하다.
 
기존 현금결제 또는 계좌이체로만 구매가 가능했던 강동사랑상품권을 체크카드나 신용카드로 구매하고 싶다면 신규 전용앱인 서울Pay+ 앱을 이용하면 된다. , 신한카드로만 가능하고 카드구매 시 별도 수수료는 발생하지 않는다.
 
기존 앱(체크페이, 비플제로페이 등)에 작년까지 구매했던 강동사랑상품권이 남아 있다면 2월 말까지 사용할 수 있고, 2월 중 기존 앱에 탑재되는 [이관하기] 기능을 통해 신규 전용앱으로 남은 금액을 이전할 수도 있다. 또한, 굳이 이관하지 않더라도 3월 이후 자동으로 신규앱으로 이관되니 변경되는 전용앱의 설치 및 회원가입이 꼭 필요하다.
 
이정훈 강동구청장은 "지난 2년간 많은 사랑을 받았던 강동사랑상품권이 올해에도 설 명절을 준비하는 가계의 부담을 다소나마 덜고, 소상공인의 매출 증대에도 효과가 있기를 바란다"며 "새롭게 변경되는 전용앱은 구입과 결제가 좀 더 간편하고, 향후 생활정보 안내 등 다양한 기능도 추가로 제공되니 많은 애용 부탁드린다. 우리 구는 앞으로도 소상공인 지원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강동구청 노동권익센터(☎02-3425-8727) 또는 다산콜센터(☎ 02-120) 로 문의하면 된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