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선접수민원안내

Home > 민원안내 > 유선접수민원안내

유선 접수 민원 안내는?

구비서류 없이 간단하게 구술 또는 전화로 접수/처리할 수 있는 편리한 제도입니다.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장 제5조 (민원의 신청)에 의거 민원인의 의사표시를 문서(전자문서를 포함)로 증명할 필요가 없는 민원사항은 서류 없이 구술 또는 전화로 간단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청방법

평일 (09:00~18:00) : 해당부서 직접 유선 접수 또는 다산 콜센터 120

토,일요일 및 법정 공휴일 : 다산 콜센터 120

유선접수 민원사무 목록 보기(새창)

12개 분야 57종 현장민원

 

페이지만족도

만족도 체크
관리부서
민원여권과 민원행정팀
문의
02-3425-5340
수정일
2013-11-29 10:37:19

정보화교실

온라인예약

설문조사

TOP